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초이스를 보신 후 마음에 드는 아가씨와 60분 동안 술게임도 하고 노래도 부르며 즐겁게 노시면 됩니다. 경기도 1등 수원호빠를 이용해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누구나 방문하기 쉽도록 실시간 픽업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인계동에서 알아주는 플레이24(Play24)는 업계 만족도 1위입니다. 저희 업장은 불법적인 요소가 없는 가라오케 1종 업소입니다. 동네의 호프집, 오래된 쉐프의 선술집, 위스키 BAR와 같은 분위기 좋은 뮤직룸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엔 고품격 수준의 가라오케 시설을 룸싸롱으로 부르고 있지만, 이곳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또는 ‘KTV’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특히 다낭 지역은 노래방과 같은 업소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며, 다낭에서 대략 10곳 중의 8~9곳 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는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주점으로, 강남지역에서 많이 찾는 유흥주점입니다. 일반적인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형태로 운영되며 노래방 형태의 기계 룸에서 음주와 노래를 즐길 수 있어서 모임이나 생일파티, 간단한 비즈니스 모임에 인기가 있습니다.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데, 혼자 방문하더라도 매니저가 있기 때문에 외롭지 않습니다.


다낭 하와이 가라오케는 원래는 하와이, 두바이, 아마존 이렇게 시리즈로 운영하던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저희가 가는 다낭 가라오케는 유흥을 위한 곳이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유흥 겸 가족 놀이동산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가면 초딩들부터 아줌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즉 베트남 친구들 10~20명 와서 맥주 세 캔에 콜라 하나 먹고 가는 곳이 로컬 가라오케. 서비스 제공하고 매니저 연결 하는 게 한인 가라오케인데 당연히 현지인 입장에서도 한국 사람 손님으로 받는 게 수익적으로 훨씬 크니 이런 협업을 진행한 것이죠.


마담이 얼마나 애들 꽉 잡고 있는지, 실장이나 상무가 마담을 얼마나 꽉 잡고 있는지가 가라오케 운영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데요 하노이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아주 훌륭했습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언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어떤 도시로 놀러 가더라도 추천할 수 있는 좋은 베트남 가라오케 KTV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 뜨거운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특히 유흥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베트남 가라오케는 부족함 없는 퀄리티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관광객은 물론 현지에 거주 중인 분들에게도 베트남 가라오케는 언제든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호치민 1군에 위치한 오로라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업소로도 유명합니다. 이용에 필요한 모든 과정에서 소통이 원활하기 때문에 마치 국내에서 즐기는 것과 차이없을 정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 또한 강력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보통의 단란주점하고 비슷한 형태로 영업을 하는 업소이기 때문에 대중적이고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보통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업소이며 다른 룸싸롱에 비해 주대가 저렴하고 수위가 낮은 편 이기 때문에 다양한 출신의 아가씨들이 하루 150명 정도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남녀동반으로 입장을 할 수 있어 여성일행이 있어도 입장이 가능하며 여성분은 남성도우미, 남성분은 아가씨를 부를 수 있어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보통 한인 가라오케들 가면 무슨 시골 노래방 같은 분위기에 조묭이랍시고 미러볼 몇 개 달아 둔 개 다이지만 하노이 가라오케는 대부분 인테리어 아주 깔끔하고 정말 가라오케처럼 해뒀더라고요.


그렇다고 너무 못생긴 푸잉들만 있는 것은 아니며 이곳에서도 충분히 괜찮은 푸잉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 대형 룸에는 거의 50여명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규모를 보이고 있으며 대형, 중형, 소형 룸들도 알맞게 구비되어 있어 몇명의 인원이 오든 모든 방문객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룸의 청결 상태나 컨디션은 가라오케 중에서는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에 방문하는 이유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러 가는 것뿐만이 아닙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변경한 거라 서비스가 답답할 뻔했는데 여기 상무가 정리 잘해둔 덕에 편안하게 한인 가라오케 서비스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D에 황금빛에 반짝반짝 아주 볼만한데 이곳 인테리어도 역시나 로컬 그대로 인지라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곳입니다. 우선 벤츠는 다낭 가라오케 중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현재 1등을 하고 있는 이유는 벤츠 가라오케를 운영진들의 역할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